결제방법은 구매하려는 상품권을 선택하고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즉, 휴대폰 소액결제는 현금이 아니지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현금전환율이 높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판매하여 쉽게 현금화가 가능하니 비록 편법이지만 현금과 다를게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